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블로그 HYOSUNG INFORMATION SYSTEMS BLOG

search open

close


TECH ZOOM

Virtual STasS(Storage as a Service)로 디지털 혁신의 속도를 높이다


핵심 이니셔티브는 디지털 혁신

2020년 3월, 미국의 RSM US MMBI(중소기업 비즈니스 지수)가 사상 최저치인 87.7을 기록하는 등 팬데믹은 전 세계의 중견기업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포춘지가 2020년 7월에 발표한 ‘다양한 중견기업 활동 및 이니셔티브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에 따르면, 수익, 공급망, 성장 이니셔티브, 비즈니스 운영, 자본지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의 영역에서 유일하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은 분야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인 것으로 조사됐다. 바꿔 말하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견기업이 공통적으로 토로하는 스토리지의 문제점은 다음과 같다.



즉, 불확실하고 느린 스토리지 서비스로 인해 비용 관리가 비효율적이며 몇 년마다 대규모 자본 지출을 위한 예산이 책정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중견기업에 적합한 스토리지의 요구사항은 무엇일까?



이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중견기업의 요구사항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특별한 스토리지 서비스를 설계했다. 바로 ‘Virtual STaaS(Storage as a Service)’가 그것이다.


Virtual STaaS의 세 가지 활약

Virtual STaaS(Storage as a Service)는 검증된 성능, 탄력성, 민첩성이라는 세 가지 장점을 지닌다.

먼저 강력한 VSP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기반한 신뢰성과 낮은 지연 시간 및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기업 성장에 발맞춰 비용 지출이 가능한 적정한 가격대의 탄력적인 클라우드 소비 모델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간편한 관리감독과 계획 실행을 위한 셀프서비스 콘솔 지원이다. 특히 솔루션 구매부터 구축까지 14일 안에 완료되며, 배치는 단 4시간이면 충분하다.




디지털 혁신, Virtual STaaS로 완벽 실현

현재 중견기업들은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미래로 향하는 핵심 이니셔티브인 디지털 혁신을 절대 주저해서는 안된다. 특히 혁신의 중요한 조력자는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라는 것도 명심해야 한다.

Virtual STaaS(Storage as a Service)는 기업의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유연한 가격정책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이 지원하는 사전 통합된 솔루션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즉,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입증된 안정성과 성능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클라우드 기반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중견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완벽히 지원한다.


※ Virtual STaaS의 한국 서비스는 출시 예정

Source by

 

HYOSUNG INFORMATION SYSTEMS BLOG
이전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54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