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 HIS

상상이 현실이 되다 ‘DX센터 시즌 3’

 

차세대 데이터센터의 메카로 주목받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DX센터가 최근,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하고 시즌 3로 재탄생했다.

2019년 1월, 기업들이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처음 문을 연 DX센터. 그동안 DX센터는 SDDC(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및 디지털 코어 현대화 솔루션을 선보인 시즌 1과 데이터 레이크 및 데이터옵스 최적화 전략을 제시한 시즌 2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크게 받으며 성장해왔다.

새로워진 DX센터 시즌 3는 AI, HPC(고성능 컴퓨팅) 업무를 위한 ‘통합 AI 플랫폼’을 선보이며 AI/ML옵스 최적화를 통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 혁신을 지원한다.


 

DX센터 시즌 3에서는 기존 프로그램에 더해 효율적인 GPU 자원 관리, AI/ML 옵스 솔루션 체험, 초고성능 스토리지, 고속 네트워크, GPU 다이렉트 등 성능 최적화를 위한 AI 인프라 설계 가이드 프로그램과 AI 서비스 시대에 빠른 대응이 가능하도록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자체 포트폴리오와 함께 국내외 최고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기반으로 다각적인 DX 전략을 제시한다.

기업들은 DX센터 시즌 3를 통해 단순하게 제품을 소개받은 것이 아니라 최신 IT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통해 자사의 환경에 최적화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혁신을 원한다면, 지금 DX센터의 문을 두드려보자.

 


 

DX센터 시즌 3는?


 

DX센터 시즌 3가 제공하는 디지털 전환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