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TREND

NEXT 2019, 곧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히타치 밴타라의 연중 최대 컨퍼런스인 NEXT 2019가 곧 포문을 연다.

10월 8일부터 3일간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NEXT 2019에는 디지털 이노베이션을 대비하는 전 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기술 전문가들이 참가해 어떻게 데이터를 저장, 보호, 강화, 활성화하고 수익을 창출 하는지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하게 된다.


데이터가 만들어 갈 세계

NEXT 2019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데이터 전문가들이 참가해 활발한 네트워크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데이터주도적인 이노베이터들이 데이터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컨퍼런스의 목표이며, 특히 올해는 데이터옵스(DataOps)의 이점을 활용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IT, OT 에코시스템과 파트너 기업들을 통해 현재와 미래의 데이터옵스 솔루션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컨퍼런스이기도 하다.

NEXT 2019의 주요 전략은 △데이터옵스를 통한 디지털 이노베이션 △멀티 클라우드 가속화 △AIOps를 통한 데이터센터 자동화 가속화 △스마트 스페이스 및 IoT 관심 제고다.

그리고 이 전략은 다음과 같은 6개의 세션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실행된다.


각 세션마다 트렌드 및 솔루션 소개, 산업 분야별 활용 사례 공유, 참가자의 경험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세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3일간 펼쳐질 NEXT 2019를 통해 데이터가 중심이 될 미래 비즈니스의 위용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