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Hitachi Content Platform 아카이빙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사례

Hitachi Data Systems 고객들이 전하는 주요 비즈니스 크리티컬 파일의 아카이빙 성공사례 및 내부 규정 및 법적 규제 대응을 위한 Hitachi Content Platform (HCP) 활용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HCP는 컨텐츠의 무결성 및 진본성을 보장하고, 보관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장기적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allast Nedam



네덜란드 최대 규모의 토목건축 기업 Ballast Nedam은 대규모의 공사 현장을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5년에 걸쳐 매년 100%의 데이터 증가율을 겪는 기업이었으나, 건축 업계의 특성상 오래된 데이터를 폐기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설계 도면과 같은 문서들은 향후 보험과 관련된 이슈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Ballast Nedam은 전사의 모든 데이터를 아카이빙 하기 위한 솔루션이자 주요 건축 및 설계 문서의 안전한 보관소로서 HCP를 도입했습니다. HCP를 통해 여러 원격지로 손쉽게 확산되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Microsoft® SharePoint® 문서에 대한 관리도 할 수 있었으며, 비용 효율적인 백업-프리 (backup-free) 스토리지 환경도 구현하였습니다.



Toto-Lotto Niedersachsen GmbH



Toto-Lotto Niedersachsen GmbH는 독일 니더작센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2가지의 복권 운영을 책임지는 회사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IT 인프라 구축을 위해 Toto-Lotto Niedersachsen은 Hitachi의 모듈러 스토리지와 2대의 HCP를 도입했습니다. Toto와 Lotto의 매출은 공급자의 명성에 많은 영향을 받는 만큼 각종 조작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하는 등 보안에 대한 부분을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Toto-Lotto Niedersachsen GmbH는 HCP의 입증된 보안 기능을 높이 평가하여 Hitachi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Agricultural Bank of China (ABC)



1951년 설립된 중국 ABC 은행은 1970년대 후반 자치구 소유 은행에서 자치구 통제의 민자 공동 출자 은행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모의 과정에서 은행은 장기적으로 보관해야 할 데이터의 처리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Hitachi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던 ABC 은행은 HDS의 도움을 받아 장기 데이터 보관을 위한 새로운 아카이빙 플랫폼으로서 HCP를 구축했습니다. HCP는 컴플라이언스에 대응 가능한 요건을 만족시켰으며 은행의 비즈니스 니즈에도 부합했습니다. HCP는 또한 안정적인 운영과 신뢰성과 투명성을 제공함으로써 은행의 자체 감사 요구 조건들을 만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Raiffeisen Bank Serbia



고객 데이터의 보호 및 관리와 법적 규제 준수는 유럽의 선두적인 금융 서비스 기관 Raiffeisen Bank Serbia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 Hitachi VSP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바 있는 이 은행은 파일 및 이메일 아카이빙을 위해 2대의 HCP를 도입했습니다. 은행은 전체 아카이빙 데이터를 복제하기 위한 프로세스 준비 절차로 Belgrade의 메인 데이터센터에 1대의 HCP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HCP를 2차 데이터센터에 설치하여 2개의 지점에 있는 데이터가 복제 됨으로써 어떠한 응급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비즈니스 연속성이 보장되도록 하였습니다. 은행은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아카이빙 데이터에 접근하는 동시에 컴플라이언스를 성공적으로 준수할 수 있었습니다.



Stadsarchief Amsterdam



Stadsarchief Amsterdam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도시 기록 보관소입니다. 이곳에는 수백만 점의 지도와 도면, 그림, 도서관, 음향 자료, 영상 및 사진 자료를 비롯하여 8백만 점의 디지털 아카이브 문서 등 역사 및 지형학적 자료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의 유실을 방지하기 위해 Stadsarchief Amsterdam은 HCP를 통해 기록물을 디지털화하여 보관함으로써 장기적인 보존 및 확장을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HCP의 자동 제어 기능을 활용해 역사 기록물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진본성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디지털 아카이빙 문서를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해 제2의 지역에 2차 아카이빙 시스템을 구축하기도 했습니다. 두 개의 시스템 간 이루어지는 영속적인 동기화 덕분에 기록물들은 안전하게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