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HNAS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 사례

Tippett Studio


Tippett Studio는 30여 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다양한 수상 경험을 보유한 영상 제작 업체입니다. Tippett Studio의 이러한 성공은 유연한 데이터 관리 전략과 Hitachi NAS Platform (HNAS) 인프라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티브 작업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렌더 팜 (render farm)에 있습니다. HNAS는 대량의 I/O 처리에도 고성능과 고가용성을 보장하기 때문에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고, 확장이 용이하여 복잡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제거합니다.



SiteLogic


SiteLogic은 소송 데이터 관리 및 포렌식 프로세스를 최적화에 대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업체입니다. 최근 e 디스커버리 관련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SiteLogic은 고가용성의 엔드-투-엔드 데이터 처리 환경을 제공하는 Hitachi NAS Platform을 도입했습니다. 그 결과 업타임을 향상시키고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처리 속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HNAS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자체 데이터센터에서 데이터를 호스팅하여 내부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비즈니스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Tubingen University Hospital


Tubingen 대학 병원은 오래된 시스템의 유지 보수 비용 증가와 비정형 데이터의 폭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또한 17개의 진료 시설과 12곳의 학회 센터에서 일하는 9,000여 명의 직원들은 안정적인 데이터 접근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데이터 접근이 불가능할 경우 관리 업무가 지연되는 것은 물론이고, 의료 진과 관련 연구 부서에서도 막대한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Tubingen 대학 병원은 방대한 규모의 볼륨을 비용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Hitachi NAS Platform을 구축하였습니다. 비정형 데이터 관리를 위해 NAS 사용을 확장함에 따라 스토리지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것은 물론 용량과 미래 수요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Beijing Geliang Media


Beijing Geliang Media는 새 영화 “Million Dollar Crocodile”의 제작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와 비정형 데이터를 가장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Hitachi Data Systems의 파일 & 컨텐츠 기능을 사용한 Geliang Media는 최적의 I/O 처리 및 더 높은 데이터 처리량 확보, 빠른 이미지 렌더링, 고속 다운로드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특히 대규모의 데이터 볼륨 처리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 병목 현상을 제거함으로써, 대량의 영상 파일 처리에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보호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Universal Production Partners Inc.


Universal Production Partners Inc. (UPP)는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영상 편집 업체로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영상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영화계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UPP는 또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4K 해상도 영상 처리 업체로서 최고 수준의 데이터 전속 속도 및 볼륨 지원을 필요로 했습니다. UPP는 이러한 부분에서 가장 높은 성능이 입증된 Hitachi NAS Platform을 선택했고 성능뿐만 아니라 비용적인 면에서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특히 로드 밸런싱 품질이 매우 우수하여 연결된 스테이션의 대수에 상관없이 현저하게 속도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