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ZOOM

복잡한 IT 운영 관리? 히타치 UCP Advisor로 고민 타파!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사용하기까지 몇 주 혹은 몇 개월이 소요되는가.
IT 운영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툴의 개수를 줄이고 싶지 않은가.
히타치 UCP(Unified Compute Platform) Advisor는 민첩성 증가, IT 운영 자동화, 효율성 향상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진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민첩성 증가

자동화는 현대 데이터센터 운영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다. 관리가 간소화되면 복잡성은 줄고 안정성은 향상된다.

라이프사이클 관리와 펌웨어 업데이트(컴퓨트, 네트워크) 자동화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라.

배치 속도 향상

구성 자동화와 규칙(Rule) 기반 검증을 이용해 시스템 환경을 신속하게 배치한다.

UCP Advisor는 수백 건에 달하는 일일 과제를 자동화해 배치에 소요되는 시간, 노력, 리소스를 줄여준다.

매끄러운 통합

하나의 단일 창에서 컴퓨트,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의 인프라 리소스를 관리한다. VMware 환경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다.

VMware vCenter 웹 클라이언트 UI를 통한 매끄러운 통합으로 컨버지드, 하이퍼컨버지드, 랙스케일(Rack-scale) 인프라에 대해 관리 자동화와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하는 관리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라.

IT 운영 자동화

물리, 가상 및 베어 메탈(Bare metal) 환경에 대한 정책 기반 프로비저닝으로 온디맨드 니즈에 부합하며, 동시에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구현한다. 관리 자동화 소프트웨어는 에코시스템 툴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며, RESTful API를 제공하는 자동화 서비스로도 확장할 수 있다.

엔드-투-엔드 자동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면 끊임없이 진화하는 비즈니스 수요에 더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효율성 향상

중앙화된 리소스 관리로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비용을 절감한다. IT 관리자는 템플릿을 통한 엔드-투-엔드 프로비저닝 서비스와 함께 리스크는 줄이면서 혁신은 가속화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가 필요하다.

UCP Advisor는 정책 기반 자동화 워크플로우와 유연성 있는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HAD(Hitachi Automation Director)와 통합되어 있다. 이로써 프로비저닝 소요 시간을 최대 90%까지 낮추는 동시에 수작업으로 인한 에러 발생 리스크는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