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UCP for SAP HANA를 선택해야 하는 놀라운 10가지 이유

정보 시스템 환경이 빠른 속도로 데이터 중심으로 개편되고 있다. Hitachi UCP로 SAP Business Suite와 SAP HANA 플랫폼의 가치를 극대화하라! SAP HANA를 비롯해 SAP Business Suite에 이르기까지 SAP 솔루션의 성능·안정성·민첩성을 끌어 올리기 위해 UCP for SAP HANA를 선택하는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크게 늘어나고 있다. 다음은 SAP HANA 플랫폼으로 UCP가 주목받는 배경과 핵심 포인트 10가지다.


미래에 대비한 확장성과 투자 보호

구축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후 셋팅 및 운영 환경 구축,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등 전체 구축이 완료되기까지 단 10일이 소요되었고, 이 기간 동안 고객의 일상적인 운영 환경은 최소한의 중단만을 허용한 채로 진행되었다. 특히 Hitachi Dynamic Tiering 소프트웨어를 통해 분산된 환경의 스토리지에 저장된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고 성능을 극대화하는 한편 데이터 분류에 드는 시간 및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



견고하고 비용 효율적인 성능

가속화한 로드 및 처리 성능으로 지연 시간을 줄이는 고성능 분석 플랫폼이다.



생생한 분석 데이터로 빠르고 스마트한 의사결정

대용량 데이터세트에 대해서도 빠르게 비즈니스 정보(BI)와 분석 결과를 도출할 수 있으므로 운영과 분석 사이에 존재하던 지연 시간이 크게 줄어들었다. 의사결정자가 과거에는 데이터 처리 결과를 보기 위해 며칠씩 기다려야 했지만, 이제는 몇 초 만에 데이터세트를 드릴다운(Drill Down) 해 시장 변화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다.



IT 부서의 부담을 줄여주는 관리 편의성

강력하면서도 단순한 관리를 지원하기 때문에 데이터 용량이 늘어나더라도 통합 인프라 관리에 필요한 인력이 줄어들어 IT 인력들을 고부가가치 업무에 재배치할 수 있다.



연중무휴,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 최적으로 수용

99.999% 데이터 가용성과 무중단 환경을 지원할 수 있어야 했다. 가장 까다롭고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미션 크리티컬한 응용프로그램에 대해 연중무휴 가동을 보장하는 시스템을 찾았다.



빠른 투자 회수와 낮은 총 소유비용

인증을 거쳐 한 업체가 내놓은 서버·스토리지·네트워킹 통합(Unified) 솔루션이기 때문에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까지 통합·구축이 가속화됐다. 이 통합 플랫폼은 통합 고객에 지원 모델을 제공하므로 총 소유비용이 줄어든다.



사용자에게 더 많은 기능 제공

어떤 비즈니스 데이터 소스라도 몇 초 만에 정교한 분석을 거쳐 즉시 보고서를 도출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조직 전반에 걸쳐 시기적절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차세대 초고속 업무 처리 기술

증가하는 데이터세트 관리와 분석을 위한 인메모리 사용, 뛰어난 데이터 처리 성능, 안정성과 민첩성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인프라 환경을 지원한다.



위험을 줄여주는 ROI 입증용 POC 서비스

평균 구축 기간 5주의 타이트한 범위-정액제 SAP HANA 용 고속 프로젝트 방법론인 Hitachi ‘Live in Five’로 신속한 구축을 지원한다. 이 방법론은 고가치 시나리오이자 독립형, 상용화 가능(Productionready)한 솔루션으로 입증됐다.



1994년부터 고객 성공을 위한 글로벌 협력 관계 구축

Hitachi와 SAP 양사는 오랜 전략적 협력 관계의 모든 이점을 끌어내고 있다. HDS는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SAP 응용프로그램은 물론,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하는 통합 인프라 등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솔루션을 SAP 고객에게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