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블로그 HYOSUNG INFORMATION SYSTEMS BLOG

search open

close


INSIDE HIS

히타치 밴타라, 린 클라우드(REAN Cloud) 인수 발표

인수 효과로 히타치 밴타라 클라우드 포트폴리오 및 매니지드 서비스 역량 확장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전반 클라우드 환경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기대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blog.his21.co.kr, 대표 정태수)은 히타치 밴타라(Hitachi Vantara)가 매니지드 서비스 및 빅데이터 전반에 걸친 클라우드-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머신러닝 그리고 IoT 솔루션 개발을 제공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시스템 통합(SI) 비즈니스 기업인 린 클라우드(REAN Cloud LLC)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2013년 설립된 린 클라우드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져(Azure) 실버 파트너의 자격을 얻는 등 업계에서 클라우드 시스템 통합 선도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린 클라우드는 딥 하이퍼스케일에 대한 전문지식과 업계 최고의 코드형 인프라스트럭쳐인 린 클라우드 액셀러레이터 플랫폼(REAN Cloud Accelerator Platform)을 통해 고도의 자동화 및 확장 용이성, 안전한 클라우드 도입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아가, 이 서비스들은 고객사들을 위한 빠른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지원해 비즈니스 결과물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지난 해 인수한 ‘47라이닝(47Lining)’의 역량을 더해 린 클라우드는 IoT 분석, 예측 분석 및 머신러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들이 더욱 빠르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들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인수 계획으로 히타치 밴타라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도입 능력을 가속화하고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워크로드 관리 및 운영 능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히타치 밴타라의 최고 경영자(CEO) 브라이언 하우스홀더(Brian Householder)는 “히타치 밴타라의 고객사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다”며 “온프레미스 및 오프프레미스 모두에 운영되는 현대화된 인프라와 데이터 거버넌스 및 분석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요소들이다. 린 클라우드는 히타치의 고객사들 및 파트너들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히타치 밴타라의 솔루션 및 서비스 부문 최고 책임자 바비 소니(Bobby Soni)는 “오늘날 기업들에게는 다양한 워크 로드 및 개발 요구사항에 적합한 환경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이 요구 되며, 여러 환경에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동하고 관리하려면 세심한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한 하나의 통합된 클라우드를 필요로 한다”며 “히타치 밴타라는 이미 데이터를 오프프레미스로 이동하지 않고도 종량제 서비스 환경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린 클라우드를 통해 히타치 밴타라는 퍼블릭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통합 클라우드 제품을 확장할 것이며 고객사들이 분석 중심 솔루션을 도입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비즈니스 결과를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어서 말했다.


린 클라우드의 총괄 파트너 스리 바시레디(Sri Vasireddy)는 “린 클라우드를 설립했을 당시부터, 기업이 더욱 빠르게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가 핵심 역할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우리는 잘 알고 있었다.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도입이 급격하게 늘어가는 추세인 만큼, 당사는 히타치 밴타라에 합류함으로써, 우리의 린 클라우드 플랫폼을 더욱 발전시켜 고객사들의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히타치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수가 성사되면 린 클라우드의 설립자들은 바비 소니가 이끄는 히타치 밴타라의 솔루션 및 서비스 조직의 중역으로 계속해서 비즈니스를 이끌고 성장시킬 예정이다. 또한 린 클라우드 고객사들은 계속해서 히타치 밴타라가 제공하는 글로벌 역량과 선도적인 디지털 솔루션 기술로 강화된 린 클라우드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인수는 올해 말에 완료될 예정이며 인수 금액 등 재무적인 사항은 밝히지 않았다.


히타치 밴타라의 린 클라우드 인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OSUNG INFORMATION SYSTEMS BLOG
이전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 42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