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 HIS

HDS, ‘VMware 파트너 리더십 서밋 2017’에서 올해의 혁신 OEM 파트너 부문 수상

  • 전 세계 및 EMEA지역에서의 매출 성장 및 히타치 UCP 제품 성과 인정받아
  • VMWare와의 성공적인 협력으로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강화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blog.his21.co.kr, 대표 정태수)은 합작회사인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VMware의 파트너 대상 행사인 ‘VMware 파트너 리더십 서밋 2017(VMware Partner Leadership Summit 2017)’에서 전 세계 및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EMEA)에서의 탁월한 공로를 인정받아 혁신 OEM 파트너 부문에서 올해의 VMware 파트너(VMware Partner of the Year) 상을 두 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HDS가 2016년에 달성한 유례 없는 전년 대비 매출 성장과 더불어 VMware vSphere, vSAN, vRealize, NSX 솔루션과 히타치 UCP(Unified Compute Platform) 제품의 지속적인 통합 성과를 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또한 HDS는 차세대 프로그래머블 데이터센터(Programmable Data Center) 개념을 통해, 고객들이 기존 워크로드 및 클라우드 기반 워크로드 모두에서 IT 및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전체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


HDS의 글로벌 파트너 조직을 담당하는 마이크 워키(Mike Walkey) 부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새로운 트렌드와 요구 사항을 활용하기 위해 현대적이고 민첩한 IT 환경을 필요로 한다. HDS는 VMware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 리스크를 줄이며, 미래 고객의 니즈를 예측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방법을 새롭게 개발하는 데 주력해 왔다”라며, “지난해 HDS가 달성한 모든 성과를 인정받게 돼 감사를 전하며, VMware의 성공이 더욱 확대되어 고객들이 현재와 미래를 위해 자신의 데이터가 가진 힘을 인지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DS EMEA 지역의 솔루션 및 제품을 담당하는 스티브 퍼니스(Steve Furniss) 부사장은 “VMware와 HDS는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돕고자 지난 수년 간 협력해 왔다”라며, “2016년 HDS는 유럽/중동/아프리카와 전 세계에서 VMware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했다. HDS는 VMware와 성공적으로 협력하여 유연성 및 민첩성, 그리고 고객이 인프라 현대화 이상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지점을 제공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VMware의 전 세계 파트너사 및 얼라이언스 부문을 담당하는 로스 브라운(Ross Brown) 수석 부사장은 “VMware는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 혁신상 수상자들을 축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수상자들은 2016년 탁월한 공로를 거둬 파트너 그룹으로 선정되었다”고 말하고, “VMware는 HDS의 수상으로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양사의 협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김동혁 팀장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VMware와 함께 히타치 UCP 제품을 통해 기존의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컨버지드 인프라 기반의 클라우드 모델로 전환하는 데 성공적으로 기여해 왔다”며, “고객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VMware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향후 하이퍼컨버지드 및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사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VMware 파트너 리더십 서밋 소개


VMware 파트너 리더십 서밋 2017(VMware Partner Leadership Summit 2017)은 VMware 파트너사에게 VMware의 임원 및 동종 업계 종사자들과 함께 비즈니스 기회, 고객 사례, 솔루션 사례, 파트너십 모범 사례를 모색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 초청자만 참석 가능한 본 행사는 파트너들에게 2017년 및 향후의 포괄적인 시장 진출 계획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자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VMware 파트너 에코시스템에서 이뤄낸 모범적 성과를 치하하는 시상식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VMware의 해당 보도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타치 UCP(Unified Compute Platform System) 소개


컨버지드하이퍼컨버지드 시스템으로 구성된 히타치 UCP 제품군은 기업들이 민첩성을 강화하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IT인프라와 VMware 가상화 기술이 통합된 스택을 보다 쉽게 계획하고 구현 및 관리함으로써 데이터 센터의 복잡성을 간소화해준다. 히타치 UCP 시스템은 VMware를 핵심으로 독보적인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차세대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히타치 UCP는 탁월하고 선도적인 신뢰성, 유연성, 자동화, 성능을 제공하여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차세대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히타치 UCP HC는 VMware vSAN으로 구동되며, 매우 간편한 혼합 워크로드에 대한 정책 기반 제어를 통해 선형적으로 확장 가능한 성능 및 고가용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