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ZOOM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Hitachi 올플래시로 완성하다


디지털 시대의 기업들은 높은 데이터 접근성과 향상된 성능에 대한 끊임 없는 요구에 직면한다. 물론 비용은 낮추면서 말이다. 이러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IT 접근방식의 전환을 서두르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플래시 스토리지가 자주 사용된다. 그러나 현재의 플래시 기술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필요로 한다. Hitachi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바로 이런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핵심 컴포넌트다.



더 나은 비즈니스 환경 구현

- Hitachi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기업의 핵심 애플리케이션뿐 아니라 그 이상의 업계 선도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 Hitachi VSP F1500 기준 최대 480만 IOPS 보장


- 세분화된 QoS(Quality of Service) 컨트롤을 통해 다중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될 때 SLA(Service Level Agreements)에 부합하도록 지속적인 오버타임 성능 수준 유지


- 실시간 비즈니스 가속화를 위한 지속적인 로우 레이턴시[각주:1] 제공


- Hitachi 고유의 액티브-액티브(Active-Active) 스토리지 클러스터 운영을 위해 강력한 파워 제공



예산 절감 실현

Hitachi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통해 기업은 다음과 같은 ROI 이점을 얻을 수 있다.






Hitachi 올플래시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더 나은 워크로드 통합을 가능하게 해주며, 정보 사일로(Silo)[각주:2]를 제거해 TCO를 절감할 수 있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배치

Hitachi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신속한 배치(Batch)와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패키징 솔루션이다. 따라서 솔루션 설치 이후 즉시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켜 줄 수 있다. 더 나아가, 스토리지 가상화 솔루션인 H itachi SVOS(Storage Virtualization Operating System)를 통해 기존의 올플래시 솔루션과의 가상화 또한 가능해 R OI를 향상시킬 수 있다.


Hitachi는 더 빠른 응답시간 및 더 나은 IT 신속성부터 100% 가용성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성장을 보장하는 올플래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IT 인프라 신뢰성 저하, 데이터 보안 리스크 증가, 기업 경쟁력 약화를 유발하는 데이터 폭증이 기업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안전하게 지원한다.


또한 Hitachi는 데이터 절감 기술을 이용해 평균 100% 데이터 가용성과 5배 이상의 플래시 가용량을 보장하는 업계 유일의 벤더이기도 하다. 수많은 기업이 Hitachi 플래시 솔루션을 믿고 선택하는 이유다.




Hitachi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주역, VSP F시리즈





올플래시 스토리지 성공 도입을 위한 7가지 핵심 포인트



  1. 1) 로우 레이턴시(Low Latency) : 입출력 사이의 반응속도가 짧은 상태 [본문으로]
  2. 2) 사일로(Silo) : 개별 부서나 사업 부문별로 데이터가 고립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통합·공유되지 못하는 현상 [본문으로]